한국전력공사 진천지사, 찾아가는 전기요금 서비스로 고객감동 시행
한국전력공사 진천지사, 찾아가는 전기요금 서비스로 고객감동 시행
  • 임영수 기자
  • 승인 2020.10.19 07:1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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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N매거진=임영수 기자>한국전력공사 진천지사(지사장 김흥기)는 진천 상공회의소 정례모임에 참석하여 전기요금 제도, 절감방안에 대한 전기요금 컨설팅을 시행하였다.

이 자리에서 한전 진천지사는 평소 전기요금 제도에 대한 상공인들의 궁금증과 전기사용 계약전력을 감소시키거나 선택요금을 변경하는 방법 등 전기요금을 절감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설명하였고, 공공요금 가격변동과 OECD 주요국 전기요금 수준을 비교해가면서 한전의 전기는 저렴하고 품질이 우수하는 것을 홍보하면서 참석한 사람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였다.

한전은 지금처럼 고객들에게 가격은 착하고 품질이 뛰어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며 고객들이 “매우만족” 할 수 있고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한전 진천지사 김흥기 지사장은“지역 기업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계속해서 시행해 나갈 것 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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