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업무처리와 시민 만족 서비스 제공
청주시 차량등록사업소는 신속하고 빠른 차량등록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2015. 기간제근로자 14명에 대하여 친절교육을 1월 30일 2층 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회의에서 이석영 차량등록사업소장은 차량등록사업소의 업무특성상 빠른 업무 숙지를 요구했고 특히 민원인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쉽게 물어볼 수 있도록 밝고 웃은 얼굴로 근무에 임해 줄 것을 강조했다.
지난 통합으로 인해 군 차량등록사업소 폐지로 모든 업무가 시 차량등록사업소로 이관 되면서 차량등록업무가 폭발적인 증가로 인해 민원 대기시간과 업무 처리시간 지연으로 민원인 불만은 물론 직원들 업무 스트레스가 많았었다.
이점을 감안해 올해 1.9일 승진하여 발령받은 이석영 사업소장은 시민의 입장에서 시민들의 불편과 혼란이 없도록 친절한 민원안내도우미 역할을 강조했고 직원친절교육은 물론 기간제근로자들에게도 신속하고 빠른 업무처리로 시민 만족 행정서비스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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