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마케팅공사(사장 이명완)는 2015년 을미년 양띠해를 맞아 대전스카이로드 으능정이거리에서 ‘대전스카이로드 2015 설날행사’를 2.19(목)~2.20(금), 2일간에 걸쳐 무료로 개최한다.
대전스카이로드 2015 설날 행사는 스카이로드 허브를 중심으로 전통민속 놀이체험과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전통민속 놀이체험으로는 인절미를 직접 만들어 먹어 볼 수 있는‘떡메치기 체험’, 우리의 고유 전통놀이인‘투호놀이’,‘제기차기’,‘팽이치기’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대형 윷놀이’도 준비되어 있다.
거리퍼포먼스 프로그램으로는 과학원리를 이용한 재미있는 실험들을 퍼포먼스 쇼 형식으로 진행하여 관람객과 함께 즐기는 ‘스트리트 과학마술쇼’, 스카이로드 관람객과 으능정이거리를 방문하는 시민들과 어울려 사진도 찍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키다리 삐에로’와‘석고마임’,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신년을 주제로 한 ‘페이스페인팅’과‘캐리커쳐 그려주기’가 무료로 진행 된다.
또한 2015년 설날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주제로 만들어진 콘텐츠가 스카이로드 영상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대전마케팅공사 이명완 사장은 ‘마케팅공사에서 준비한 설맞이 행사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길 바라며 설날을 위해 준비한 스카이로드 콘텐츠 영상도 많이 관람하시러 방문해 주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