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영동도서관은 영동군민을 대상으로 독서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프로그램은‘독서 동아리(일반부)’,‘부모와 함께하는 인문학 교실’,‘노래로 배우는 영어동화’총 3개를 운영한다.
기간은 이달부터 7월 중순까지‘독서 동아리(일반부)’는 8회,‘부모와 함께하는 인문학 교실’및‘노래로 배우는 영어동화’는 각 16회 진행된다.
‘독서 동아리(일반부)’는 만19세 이상 주민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격주 월요일 오전 10~12시까지, 논술 지도 강사가 선정한 도서를 읽고 참여자간 토론을 통해 지식과 교양 습득할 수 있다.
‘부모와 함께하는 인문학 교실’은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 대상이며, 매주 토요일 오전 10~12시까지 고전 읽기를 통해 고전 속에 숨어 있는 삶의 교훈을 부모와 아이에게 들려주는 강좌다.
‘노래로 배우는 영어동화’는 초등학교 1~3학년생이 신청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오후 2~3시까지 노래와 동화 등 놀이를 통해 간단한 영어 회화를 습득할 수 있는 강좌다.
신청은 레인보우영동도서관에 선착순으로 방문 접수하고 신청서는 레인보우영동서관 홈페이지(www.rainbowlib.go.kr)에서 내려받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며, 기타 문의사항은 레인보우영동도서관(☎ 743-96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