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맞이 메디체크 고객감동 서비스 실천

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충남지부(본부장 정순덕)는 9일(월) 보건교육관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서비스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내부강사 강완석(검진관리부)부장의 “ 고객과 민원사이 ” 라는 주제로 실제 검진고객을 대하면서 생길 수 있는 사례중심으로 직원들 스스로가 고객과 소통하는 친절한 마음가짐을 가져야만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2015년도 지부 경영방침중 3S (Strong,Smile,Speed) 운동의 하나인 Smile정신의 실현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상세하게 설명 잘하고 안내 잘해주는 검진센터로 고객감동서비스 실천과제로 마련되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정순덕 본부장은 “ 메디체크 맞춤형건강증진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의 새마음가짐과 새자세를 가다듬고자 봄맞이 친절교육을 실시했으며,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 밝혔다.
* 상담문의 사항 : 한국건강관리협회 종합검진센터 042-532-9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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