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학교행정실무 대체인력뱅크 모집공고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용)은 16일(월) 소속 지방공무원 및 교육공무직원의 휴가·휴직 등에 따른 업무공백을 최소화하고, 해당분야의 실무경험을 가진 우수인력을 확보 및 지원하기 위하여 학교행정실무 대체인력뱅크 모집공고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학교행정실무 대체인력뱅크는 결원발생시 학교현장에서 대체인력을 채용에 따른 어려움을 해소함과 동시에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2013년 상반기부터 모집공고를 통해 인력을 확보하여 결원이 발생한 학교에 실시간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모집분야는 행정사무업무, 시설관리업무이며 대전시교육청 및 대전서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지원자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3월 27일까지 서부교육지원청 운영지원과로 방문제출하거나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서부교육지원청은 2013년부터 5회에 걸처 학교행정실무 대체인력뱅크 모집을 통해 290여명의 인력을 확보하여 학교업무공백 제로를 목표로 지속적으로 지원행정을 펼치고 있다.
서부교육지원청 안복현 운영지원과장은 “학교행정실무 대체인력뱅크 모집‧운영을 통해 업무공백으로 인한 부담 없이 마음 놓고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함으로써 교육행정 근무여건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며, 유능한 대체인력을 확보‧충원하는데 힘써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