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마음가득 청렴의지 행동가득 청렴실천’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연용)은 동부관내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 동부교육 슬로건(표어)을 공모한 결과, 최우수작 외 5점의 청렴슬로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바르고 깨끗한 대전 동부교육 실현을 통한 청렴도 향상과 반부패 청렴 혁신 문화를 대・내외로 확산하고 정착시키고자 청렴 슬로건(표어) 공모전을 8월 25일부터 9월 12일까지 『청렴 동부교육 슬로건(표어) 공모전』을 개최하였다.
이번 공모전에는 동부관내 교직원을 비롯한 공익근무요원등의 참여로 총 167점이 제출되었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9월 말 홈페이지 및 공문으로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을 비롯한 6개 작품에 교육장 상장이 수여된다.
최우수상은 이경민(송촌중)교사의 ‘마음가득 청렴의지 행동가득 청렴실천’이 차지하였으며, 우수상은 송진경(삼성초) 주무관의 ‘뿌리내린 청렴의식 자라나는 동부교육’, 임봉신(회덕중)행정실장의 ‘함께하는 청렴실천 맑아지는 동부교육’ 등 장려상 3건이 선정됐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김연용 교육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렴의 중요성을 강조 하며, 청렴한 조직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든 구성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만들어 가야하며, 선정된 슬로건(표어)은 청렴 실천 유도를 위해 청렴교육에 적극 활용 하고 청렴실천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확산 시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