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기업인협의회(회장 차태환) 주관으로 청주시기업인 가족 한마음 체육대회가 9월 27일(토) 충북농업기술원에서 중소기업 대표 및 임직원, 직원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통합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이번 체육대회는 4개 구청별로 팀을 구성하여 피구, 족구, 골프퍼팅, 단체줄넘기, 승부차기 등 5개 종목과 친선 축구경기 등 다채로운 경기가 펼쳐졌다.
또한, 기업인 상호간의 친선 도모와 체육경기를 통해 체력을 증진하고,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인간의 교류를 강화하는 시간을 갖었으며, 행사가 끝난 후 오창 미래지 공원에서 열리고 있는 청원생명축제장도 둘러보며 지역 농산물 구매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였다.
차태환 청주시기업인협의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기업 대표와 직원 모두가 서로 아끼고 배려하는 가운데 하루를 유쾌하게 즐기고 에너지를 충전하여 활기찬 기업, 잘사는 청주시를 만들자”고 하였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청주시가 신수도권을 선도하는 명품도시로 우뚝 서기 위해 기업유치 및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에 총력을 다할것이며, 기업인들도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더욱 힘써 주시기를 바란다”며 “오늘은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열정과 감동을 가져갈 수 있는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