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명의 자원봉사자 도민체전 성공 개최를 위한 친절 봉사 결의
오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되는 제54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자원봉사단 발대식이 이승훈 청주시장, 김병국 청주시의회 의장과 자원봉사자, 경기진행보조요원, 법인 및 개인 택시기사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2일 청소년광장에서 개최되었다.
2부로 진행된 이 날 발대식 1부에서는 이태만 청주시자원봉사센터장을 자원봉사단장으로 위촉하고 1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도민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결의하고 도민체전의 성공을 기원하는 구호제창을 하였다.
2부에서는 D-30기념 특집 공개방송이 진행되어 현숙, 배일호, 유익종 등 6명의 인기가수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청주시의 얼굴이라는 긍지와 책임감을 갖고 청주시를 방문하는 선수단과 관람객들을 따뜻하게 맞아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번 충북도민체육대회 자원봉사자들은 오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청주시일원에서 개최되는 도민체육대회에서 경기진행보조, 경기장 안내, 행사장 질서유지, 급수 봉사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제54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7월 2일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11개 시군 4천 여명의 선수단이 24개 종목에서 시군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