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막판 스퍼트

청주시(시장 이승훈)는 24일(수) 청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오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개최되는 제54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이승훈 청주시장 주재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보고회에는 유경철 청주시체육회상근부회장을 비롯한 청주시체육회 관계자와 청주시 산하 과장급 간부 14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민체육대회 공개행사 대행사인 KBSN의 개회식 등 공개행사 연출 계획 보고와 청주시청 각 실․국․소․청별 도민체전 추진상황 보고가 있었다.
이승훈 청주시장은 “1주일 앞으로 다가온 제54회 충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 부서와 체육회가 합심하여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해 주길 바란다.” 며 도민체육대회의 성공을 위한 청주시 전 부서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7월 2일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개회식 행사에서 시민 여러분께 즐거움과 감동을 드리기 위해 레크레이션 및 문화예술 공연과 인기가수 B1A4, 달샤벳, 장미여관, 홍진영, 신유 등의 축하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질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하였다.
한편, 제54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7월 2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7월 4일까지 3일간 청주종합경기장 외 종목별 경기장에서 충북의 각 시군 선수단이 육상․축구 등 24개 종목에서 자웅을 겨루게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