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상 3팀, 은상 9팀, 동상 15팀, 장려상 15팀 등 학생 및 지도교사 99명에게 상장 및 부상 수여
대전교육정보원(원장 이용현)은 3일(월) “제8회 에듀랑 UCC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하여, 금상 3팀, 은상 9팀, 동상 15팀, 장려상 15팀 등 학생 및 지도교사 99명에게 상장 및 부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제8회 에듀랑 UCC 공모전”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콘텐츠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창의성과 자율성을 증진시키는 교육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개발․공유․참여의 새로운 교육문화를 선도할 창의적인 UCC자료를 발굴하여 제공하고자 실시되었다.
"교육활동과 관련된 자유주제”로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4년 6월부터 9월까지 대전교육포털(www.edurang.net)을 통한 온라인으로 공모한 결과 총 125편(초등학생 부문 58편, 중학생 부문 46편, 고등학생 21편)이 접수되었다. 심사결과 초등학생 부문은 신평초등학교 노승민, 이하경 학생(지도교사 서성환), 중학교 부문은 대전문지중학교 이다연, 천예주 학생(지도교사 최영주), 고등학교 부문은 대덕고등학교 김정현, 박규민 학생(지도교사 류호진)이 금상(교육감상)을 수상하였다.
대전교육정보원 이용현 원장은 “학생들의 꿈을 담은 메시지가 사진과 영상으로 피어나 창의성과 자율성을 증진시키며, 더 나아가 교실 수업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