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대학입시 설명회’… 대학 합격을 위한 필수 전략 설명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학생과 학부모의 대학진학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대학입시 설명회’와 ‘토요 진학코칭 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학입시 설명회’는 7월 12일 오후 2시, 서구청 대강당에서, ‘메가스터디’ 회장 손주은 강사를 초청해 ▴입시유형 분석 ▴대입지원 전략 설명 등 두 시간 정도 강의로 진행된다.
‘토요 진학코칭 교실’은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10시에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학생부 관리 ▴수시 및 정시전형 이해 ▴진학진로 로드맵 등 체계적인 맞춤형 진학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이번 설명회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들은 ▴입시설명회 7월 10일까지(선착순 500명) ▴토요진학코칭 7월 31일까지(선착순 200명) 구청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문화체육과(☎611-6462)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입시교실은 평일에 참석이 어려운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주말을 이용해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며 특히 “6월 모의평가 이후 진행되는 첫 설명회인 만큼, 급변하는 대입제도 이해와 2016학년도 대입 합격전략과 학습방향을 세우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