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교육지원청, 고품격 민원서비스 도약!
동부교육지원청, 고품격 민원서비스 도약!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5.07.08 07: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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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상반기 만원분야 고객만족도 설문 실시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승현)은 7월 한달동안 민원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기 위해 ‘2015년 상반기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번 만족도 조사는 동부교육행정서비스헌장「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의 공표」에 근거한 고품격 서비스 제공에 목적이 있으며, 동부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접근용이성, 신청용이성, 신속정확성, 대응환류성, 형평성, 쾌적성, 상대비교 총 7개 항목에 대해 온라인 및 현장 설문조사로 진행된다.

 

동부교육지원청은 금번 설문조사에 앞서 지난달 만족도 조사 대상자에게 우편과 SMS으로 설문조사 기간, 방법, 절차 등을 안내했으며, 대상자는 조사 기간 중 동부교육지원청홈페이지나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참여가 가능하며, 온라인 설문조사와 병행하여 조사기간 중 방문 민원인에 대해서 현장 설문조사도 함께 이루어질 예정이다.

 

동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만족도 조사는 동부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것으로, 민원인들의 꾸밈없고 솔직한 현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리 교육지원청은 열린마음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번 설문조사가 고객감동에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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