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15년 방방곡곡문화공감 문예회관 기획공연프로그램” 공모에 <오카리나와 함께 하는 영화음악콘서트>가 선정돼 오는 15일부터 2일 간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홍주문화회관의 자체 기획역량을 강화하고 지역민들에게 생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복지를 실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공모사업에 선정됨으로써 공연제작비의 일부를 복권기금으로 지원받아 개최된다.
<오카리나와 함께 하는 영화음악콘서트>는 대형 LED를 무대에 설치하여 대중들이 좋아하는 영화음악을 연주자들의 라이브연주만 듣는 것이 아니라 영화의 영상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콘서트로 남녀노소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은 공연이다.
오는 15일은 광명심포니오케스트라와 충청오페라단, 그리고 노블오카리나앙상블이 출연하여 ‘캐러비안의 해적’, ‘파리넬리’, ‘겨울왕국’ 등을 선보이며, 16일에는 단미소리 퓨전국악단, 포크가수 최승락, 팬플룻연주 이종근, 휘슬연주자 김준우 등이 출연하여 노블오카리나앙상블과 함께 ‘미션’, ‘타이타닉’ 등 색다른 협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고 티켓은 공연 당일 홍주문화회관 로비에서 좌석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