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어린이자료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전우창)은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우고 미래를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어린이자료실’를 무한한 상상력을 키우는 즐거운 지식의 놀이터로 조성했다고 밝혔다.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책 읽기의 즐거움을 알고, 스스로 좋은 책을 골라 읽을 수 있도록 적절한 동기 부여 및 독서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 어린이자료실에서는 다양한 독서프로그램도 운영하며, 매주 토요일 오후3시부터 40분간 영․유아에게 스토리텔링 강사가 구연동화와 재미있는 퍼포먼스로 책의 흥미를 일깨워준다.
또한, 어린이자료실은 정문 1층에 위치해 있어 어린이와 유모차를 가지고 오는 이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유아코너는 마루바닥으로 유아독서활동에 안전과 편리성을 도모했으며, 현관 입구에는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도 안심하고 책을 이용할 수 있도록 ‘책 소독기’가 마련되어 있다.
도서 대출은 주민등록상 대전시 거주 어린이로, 대전사이버도서관 통합회원서비스 홈페이지(http://www.hanbatlibrary.kr)에서 회원 가입 후 회원증을 발급받으면 된다. 어린이 대출권수 및 기간은 1인 8권 14일간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어린이자료실(042-229-145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