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 직원 대상으로 2014년 하반기 전화친절 교육 실시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연용)은 4일(화)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14년 하반기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화예절 향상을 통해 민원인에게 무한감동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육은 “ 행복의 에너지를 전하는 전화응대”라는 주제로 한국인재경영교육원 전문강사를 초청해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전화응대 기본요령, 유형별 고객응대법, 고객과 소통하는 공감 표현 스킬 등 이론과 실습이 함께 이루어졌으며 실제 민원 응대사례를 통해 객관적인 입장에서 직원들의 경각심을 일깨워 고객을 대하는 스스로의 자세를 재점검하는 계기가 되었다.
동부교육지원청 이상덕 운영지원과장은 “날로 높아져가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여 차별화된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질 높은 교육행정서비스를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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