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러브 인 시장, 8월 8일 오전 11시 제천역 광장에서
제천역전한마음․약초시장 상인회와 제천문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주관하고 중소기업청, 제천시, 충청북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후원하는 2015 러브인 시장 행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천 역전한마음․약초시장에서 이색 페스티벌이 개최 될 예정 이어서 그동안 메르스 여파로 침체되어 있는 전통시장의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로 세 번째로 개최되는 ‘2015 러브 인 시장(Love in sijang)'은 8월 8월 오전11시 제천역 광장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제천의 대표시장인 역전한마음시장과 약초시장을 커플이 함께 다니며 미션수행을 통해 전통시장에서 재미를 찾는 행사이다.
제천 역전한마음시장에서는 3D벽화 앞에서 사진찍기, 나만의 소품만들기, 추억의 동전던지기, 한방발관리, 시장 상인과의 가위바위보 등 다양한 미션이 약초시장에서는 사상체질감별, DIY 약술만들기, 약초다식만들기, 신발던지기 등 특색있고 재미있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2개시장에서 미션을 수행한 참가자들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015 러브인시장은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 가능하고 (http://www.loveinsijang.com)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가족, 남녀, 남남, 여여 누구나 2인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043-643-499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