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육연수원, 고객감동서비스과정(2기) 운영
대전교육연수원(원장 김만성)은 오는 10월19일~21일(3일간) 일반직 6 - 9급 공무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서비스과정(2기)”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번 연수는 고객감동서비스과정(2기)으로 화목한 직장분위기를 조성하는 데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을 섬기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친절한 공무원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이번 교육훈련은 공무원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에너지를 충전하여 유연하고 포용력 있는 마음으로의 변화를 이끄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이번 교육과정은「마인드맵을 통한 매너 및 인맥관리」,「고객만족 케뮤니케이션스킬」,「전화응대 스킬」,「유머가 경쟁력이다」등의 교과목을 편성하여 고객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소양과목으로는 「건강한 삶을 사는 노하우」를 편성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을 배우도록 하고「감동이 있는 현장연수」시간에는 단풍과 동물을 감상하며 가을의 풍요로움을 느끼면서 힐링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대전교육연수원 김만성 원장은 “친절보다 당신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것은 없다”면서 “억지미소가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미소로 고객을 대한다면 누구나 감동할 것이며, 이번 과정을 통해 최고의 친절서비스로 명품 대전교육의 경쟁력 강화에 연수생 모두가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