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하재성 원장)은 11월 27일(금) 청주라마다호텔 SFX시네마에서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운영보고대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청소년 지원을 위한 발전적 방안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열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 해 동안 진흥원과 도내 11개 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청소년에게 지원됐던 다양한 사업을 보고할 예정이다.
또한 충북지역 내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수련기관, 성문화센터 및 청소년 관련 분야 종사자가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청소년, 우수 청소년지도자 등 38명에게 표창을 수여한다.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하재성 원장은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지역 내 청소년 관련기관들 간의 상호협력체계를 공고히 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애정 어린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이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은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47조에 의거하여 충청북도에서 직영 운영하는 기관인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상담, 활동, 복지, 교육 등 종합서비스지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