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 전년대비 155% 업무실적 향상
제천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운영, 전년대비 155% 업무실적 향상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5.12.21 23:1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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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과 화합의 고충민원 해결을 통해 행복제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

제천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위원장 권영탁)는 지난 15일 위원 10명과 제천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7차 회의를 개최하여, 2015년 연말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2016년 새해 고충민원 해결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 했다.

 

제천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는 2015년 한 해 동안 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충민원의 효율적 해결 방안 마련을 위해, 대단위 행사장 출장 홍보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고충민원 접수 방법의 다각화, 각 기관단체와의 업무협약, 입체적 민원처리 시스템 구축 등을 추진하여 시민 곁에 한 발 더 다가간 위원회로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둔 한해로 평가했다

 

또한, 2015년 12월 기준 총 136건의 고충민원을 접수 처리하여 전년대비 155%의 업무실적 향상을 이루었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2016년도에는 지역별 고충민원 상담관 위촉 등 시민과 함께하는 위원회 운영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제천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는 회의 당일 금년도 고충민원 해결에 적극 협조한 제천시청 건축디자인과(과장 박재은)와 도시미화과(과장 김동학)에 감사장을 전달하고,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협조를 당부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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