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공무원 후생복지 직원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진천군, 공무원 후생복지 직원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6.01.20 21: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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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결과, 제도 건의사항 등 향후 업무추진에 반영

진천군은 공무원 후생복지제도 운영의 효율을 기하고 향후 후생복지 운영정책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공무원 후생복지 직원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오는 27일까지 10일간 군 산하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설문조사는 결과 분석을 통해 금년도 하반기부터 단계별로 공무원 후생복지 제도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조사 항목으로는 △복지포인트 배정의 합리성 및 단체보험 보장범위의 적정성 등 맞춤형 복지분야에 10개 문항 △직원 휴양소 운영 및 이용 만족도에 대한 문항 6개 문항 △후생복지업무 전반에 대한 사항 등 총 6개 항목에 33개 문항으로 구성돼 있다.

 

군 관계자는 “지금까지 직원 후생복지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은 물론 7만 군민의 행복을 위해 매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설문조사는 진천군 새올행정시스템의 설문조사에서 본인인증 후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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