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에서 화장품산업관에 참가한 ㈜에치엔지, 리봄화장품, 월드웨이(주)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가 ‘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을 주제로 9월 26일에 역사적인 개막을 알리고 오늘 현재까지 바이오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 오고가고 있다.
이 바이오엑스포는 충청북도, 산업통상자원부, 청주시가 주최하고, 18개 정부부처와 바이오 관련단체가 후원하는 이번 엑스포는 총 사업비만 약 250억원이 투입되는 바이오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인류의 오랜 염원인 ‘무병장수의 꿈’을 현실로 가져다 줄 바이오산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17일간) 오송생명과학단지 내(KTX오송역 인근)에서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된다.
엑스포 광장에는 수없이 볼거리가 제공되고, 그리고 알뜰상품관 즉 화장품산업관의 바이오화장품 및 뷰티산업산업 전반을 아우리는 다양한 기업이 참여하여 제품홍보.판매 및 투자상담의 장을 조성하는곳이 있는데 이곳에 세종시에서 참가한 ㈜에치엔지, 리봄화장품, 월드웨이(주)가 있다. 아마도 이곳에서 저렴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자랑하고 독특한 마케팅방법으로 찾아오는 고객으로 하여금 인기짱의 기업으로 자리를 독차지하고 있었다.
입장권은 현장 판매소와 온라인(스마틱스, 티몬, 옥션, G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홈페이지(www.bio-osong.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