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도서관‘꿈다락 토요문화학교’1기 수강생 모집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원장 이석학) 부설 산성도서관은 오는 3월 9일(수)부터 3월 17일(목)까지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대전시 주최, 대전문화재단 주관)는 문화기반 시설 공간을 활용한 토요일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산성도서관과 대한세종아트공예협회가 협력하여 2년 연속 운영하는 공모사업이다.
이 번 강좌는 ‘온몸으로 만나는 우리명절 이야기'라는 주제에 맞추어 세시풍습에 관한 공예 및 민속놀이 체험 활동을 통해 수강생들이 창의력을 함양하고 우리 문화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1기 강좌는 오는 3월 26일 부터 6월 11일까지 매주 토요일(10:00~12:00) 10회에 걸쳐 산성도서관 교육강좌실에서 무료로 운영된다.
수강신청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www.djsecc.or.kr)에서 접수 받으며, 모집정원 30명을 전산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저소득층 자녀들은 우선선발 대상으로 모집정원의 30%까지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www.djsecc.or.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산성도서관(☎042-220-0714)에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