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회장 박종철)가 개최한 제17차 정기총회 및 MOU 체결식이 3월11일(금) 코렉스 뷔페에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식전 행사에는 대원대학교 손소리사랑에서 수화노래공연으로 축하공연을 선사해준, 이날 행사는 이근규 제천시장, 성명중 제천시의회 의장, 정기홍 교육장, 김현성 기업인협의회장, 정갑용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제천센터장, 오병용 전국협의회 사무총장 등 윤홍창 도의원, 양순경, 김꽃임, 김동식, 김영수, 김정문, 조덕희, 주영숙, 지은영, 홍석용 의원등이 대거 내빈으로 참석하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박가훈씨 박범근 씨가 공로상, 박상욱, 장상예씨가 시장상, 전국협의회장상에 서경수씨, 아세아시멘트, 장국환, 신배인씨가 협의회장 공로패를 받았다. 특히 이날 세명대학교 학생 환경사랑 서포터즈 선서에 이어 제천시, 충북소상공인징흥공단 데천센터, 제천시기업인협의회, 제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함께 지속가능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2부 회무처리에서는 2015년도 환경부장관상 수상, 네팔학교건립사업등이 우수하게 평가되었다. 임원선출에서는 박종철 상임회장이 제9대 상임회장으로 만장일치로 재선출 되었고, 김종록, 이정임씨가 감사로 선출되었다.
이어 10여명의 제9대 신규운영위원 및 분과위원장 등이 위촉되어 위원121명을 포함한 1,300명이 제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명단에 등재되면서 참석자 환호 속에서 2016년을 새롭게 도약하는 총회로 마무리 되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