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민원실 직원 고객서비스 컨설팅으로 변화를 이끈다!
대덕구, 민원실 직원 고객서비스 컨설팅으로 변화를 이끈다!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6.03.29 23:2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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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29일 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전문가 컨설팅을 받는다. 통합과 섬김을 기본으로 하는 친절․즉각․감동 민원행정서비스인 “발딱행정”을 추진하는 대덕구는 컨설팅을 통해 고객서비스(CS)를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 주민이 만족하는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구 관계자는 컨설팅을 통해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한 인사와 표정, 공감과 경청, 커뮤니케이션의 이해와 공감화법에 대한 마인드를 정립하고, 「실천하지 않으면 물거품이 된다. 내가 먼저 바뀌어야 바뀐다」는 마음가짐으로 행태변화를 추구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

 

대덕구는 앞으로 발딱행정 실천을 위한 친절교육 컨설팅을 민원창구 중심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확대하여 직원의 행태변화를 이끌어 주민이 신뢰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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