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고객응대 친절의 생활화 유아교육진흥원 전화친절도 ‘최우수’
<충북> 고객응대 친절의 생활화 유아교육진흥원 전화친절도 ‘최우수’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4.11.19 07:3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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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유아교육진흥원(원장 박희숙)은 충북교육 만족도 제고를 위해 실시된 2014년도 전화친절도 조사에서‘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진흥원은 평가항목 맞이단계(30점), 응대단계(30점), 마무리단계(15점), 전반적 만족도(10점) 대부분에서 높은 평점을 얻어 전 직원이 고객응대 친절을 생활화 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진흥원은 지난 8월 11일 전문 컨설팅 대표를 초청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평소 교육수요자의 민원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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