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마인드 향상 및 고객과의 행복한 소통으로 만족도 높여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윤형수)은 1일(수) 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서부교육지원청 전 직원 113명을 대상으로 전문강사를 초청해 ‘2014년 하반기 공직자 친절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친절마인드 향상을 통해 고객과의 행복한 소통으로 만족도를 높이며, 고객 맞이 순간의 중요성, 고객응대 기법, 전화응대 요령 등의 내용으로 고객 감동 실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2014년도 상반기 전화친절도 평가시 취약부분인 발음의 정확성 및 연결어법 항목 등에 대한 집중적인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안복현 운영지원과장은 "친절교육을 통해 전 직원들이 친절의 생활화로 교육수요자가 만족하는 신뢰받는 서부교육 실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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