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START-UP 날개를 달다

대전문화산업진흥원 스마트벤처창업학교는 청년창업인을 위한 토크 콘서트 ‘스타트업 날개를 날다’를 주제로 20일 오후 2시부터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창업콘서트를 개최 한다.
이번 창업콘서트는 벤처창업의 현장을 대변해 경험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현업 출신의 기업대표의 강연과 토크로 구성하였고, 창업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청년창업가의 열정을 함께 공유하고, 창업 붐을 조성하고자 마련하였다.
첫 강연은 여성CEO로 악성댓글 문제해결에서 출발한 소셜댓글 라이브리 & IT 소셜벤처 기업인 (주)시지온 김미균 대표의 창업스토리와 외과 의사에서 멀티미디어 콘텐츠 기업가로 변신한 (주)HealthWave 정희두 대표가 각각 청년창업자들을 위한 강연과 더불어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창업콘서트는 중소기업청과 창업진흥원, 대전문화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대전시와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 후원한다.
창업콘서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도 주어지며 창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862-9244(스마트벤처창업학교 교육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스마트벤처창업학교는 대전문화산업진흥원 건물 내에 창업지원 전용시설을 마련하여 24시간 개방, 광대역네트워크 및 정보 인프라 구축, 기숙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지식서비스분야 창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중에 있으며 현재 26개 청년창업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