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민예총 제천단양지부가 공동주최하는 「2016 제94회 의림지 어린이날 큰잔치」를 의림지 수변무대 및 솔밭공원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문화체험존(아이 Love Festival)과 환경체험존(어린이날 환경잔치)으로 구성하여 의림지 전역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시민에게 선보인다.
「2016 제94회 의림지 어린이날 큰잔치」행사에서는 가죽공예, 사랑의 가족문패만들기, 홈패션 꾸미기, 천연염색 체험, 어린이 소방체험, 페이스페인팅, 부채만들기, 해병대 고무보트승선체험, 나라별(5개국) 전통놀이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먹거리장터에서는 음료, 떡볶이, 샌드위치 김밥 등을 시식 및 판매한다.
5월 5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의림지 수변무대 및 솔밭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제천시가 후원하며 제천경찰서 및 제천소방서에서는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시민을 보호할 예정이다. 또한 관내 지역사회단체, 사회복지기관, 해병대 전우회 등이 어린이뿐만 아니라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준비하였다.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 다양한 체험 그리고 신기한 볼거리가 가득할 「2016 제94회 의림지 어린이날 큰잔치」행사장으로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초대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