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백운집)은 5월 3일(화) 청사 대회의실에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담당 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날 교육은 국민신문고 담당 직원들의 적극적인 민원처리를 위한 서비스 마인드 제고하고, 민원업무 역량강화로 국민편익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에서 진행 되었다.
한편 병무청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하는 국민신문고 ‘민원서비스평가’에서 2011년부터 작년까지 5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국민신문고 담당 직원들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민원처리는 내일 처럼 신속․친절․정확하게 처리하여 국민이 공감하고 신뢰하는 병무청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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