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지역사회건강조사의 원활한 업무를 수행할 조사원 모집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2016년 지역사회건강조사의 원활한 업무를 수행할 조사원 6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에 모집하는 조사원은 정확한 건강 기초자료 수집을 위해 지역사회건강조사의 대상가구로 선정된 표본가구를 방문하여 1:1 면접조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응시자격은 20세 이상 성인으로 컴퓨터 사용이 가능하고 책임감이 투철하며, 채용 기간 중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자로 용모 단정하고 심신이 건강하며 대인관계가 원만한 자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기 참여 조사원 중 우수한 평가를 받은 자, 조사지역 거주자, 지역실정에 밝은 자 등에 대해서는 우대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다음 달 1일까지 방문 및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합격자는 유선으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채용 관련 구비서류는 구 홈페이지(http://www.donggu.g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역사회건강조사는 지역 건강통계를 생산하여 근거 중심의 보건사업 수행 기반을 마련하는 동시에, 조사 결과를 지역의 보건사업계획 수립․실행․평가에 활용하고자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8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김제만 보건소장은 “지역 실정에 맞는 보건사업을 펼치기 위한 중요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책임감을 갖고 의욕적으로 임해 주실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모집과 관련한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동구보건소 가정간호담당(☎251-6152) 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