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소방서, 청렴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담당자 특별교육
태안소방서, 청렴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담당자 특별교육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6.06.26 23: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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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안소방서(서장 김오식)는 17일 현장대응단에서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민원인들에게 청렴하고 공정한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청렴 특별정신교육을 실시했다.

 

 민원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청렴도 향상방안과 소방관계법령의 철저한 숙지로 민원담당자들의 업무능력을 향상해 민원인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업무처리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점을 찾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부패척결을 위한 마음가짐과 청렴의지를 다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우영만 현장대응단장은“민원인의 입장으로 청렴한 업무처리를 통해 소방서를 찾는 모든 민원인들에게 친절과 청렴을 바탕으로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태안소방서가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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