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학생회관,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충청북도충주학생회관(관장 최광주)은 2016년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9개 강좌에 345명이며 오는 11일부터 접수를 받는다.
특강 강좌는 ▲내 꿈은 아인슈타인(과학) ▲보드게임으로 떠나는 진로체험 ▲책 속에서 만나는 직업 ▲놀이로 푸는 역사 이야기 ▲말랑말랑 유연한 뇌 만들기 ▲아이돌 방송 댄스 ▲내 꿈은 기타리스트(통기타) ▲한국사검정능력평가 꿀팁 등이다.
또한, ▲중학생을 위한 역사탐험대▲내 꿈은 인형디자이너 ▲내 꿈은 요리사 ▲화학으로 만드는 분자요리(자연을 살리는 물병) ▲잉글리쉬 레고 ▲뚝딱뚝딱 수학체험교실 등도 운영된다.
이번 강좌를 통해 학생들은 올바른 인성함양과 재미와 흥미를 갖고 창의적·융합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으며, 진로체험도 경험하게 된다.
특히,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사검정능력평가 대비 강좌는 사교육비를 절감할 수 있다.
충주학생회관 관계자는 “학생들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진로체험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 할 계획이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충주학생회관 누리집(http://www.cjsh.go.kr)에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
강좌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학생회관 문헌정보과로 전화(848-2266)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