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과 개선의 시작, 고객감동서비스
혁신과 개선의 시작, 고객감동서비스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6.07.07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2016년 상반기 만원분야 고객만족도 설문 실시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기자)은 2016년 상반기 동부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1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동부교육행정서비스헌장「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의 공표」에 근거한 감동을 주는 민원서비스로, 믿음행정 구현에 목적이 있다. 조사내용은 접근용이성, 신청용이성, 신속정확성, 응대친절성, 형평성, 쾌적성, 상대비교 총 7개 항목에 대해 온라인 및 현장 설문조사로 진행된다.

 

설문조사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민원만족도 조사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한 민원인에 한하여 우편과 SMS으로 조사 참여 안내문을 발송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조사 기간 중 동부교육지원청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사이버 참여가 가능하고, 특히 스마트폰 사용자는 SMS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면 실명인증 없이도 설문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여 조사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만복 운영지원과장은 “우리 교육지원청은 고객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이끌어 내어,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일 것”이라며 “ 이 달에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는 동부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의 실질적인 개선과 질적 향상을 위한 소중한 자료로 활용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본사 : 세종특별자치시 국세청로 4 (나성동, 갤러리 세종프라자) 602호
  • 연락처 : 044-999-2425
  • 등록번호 : 세종 아 00067
  • 발행·편집인 : 임헌선
  • 대전본부 : 대전광역시 동구 홍도로 51번길 13 청와대 105호
  • 발행일 : 2018-03-21
  • 제호 : OTN매거진
  • 명칭 : OTN매거진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otn.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헌선
  • 등록일 : 2018-02-21
  • OTN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OTN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us7232@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