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친절행정서비스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 추진
괴산군, 친절행정서비스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 추진
  • 임화신 기자
  • 승인 2016.07.20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 괴산군 민원과는 19일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친절행정서비스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 날 민원과 전 직원은 고객을 일어서서 맞이하고(Stand-Up), 상냥하고 공손하게 민원을 응대하며(Smile), 긍정적이고 친절한 말투로 민원을 처리(Say Yes)하는 친절 3S 운동 적극 실천과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할 것, 또한 모든 민원을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할 것과 쾌적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군은 앞으로 친절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친절자기진단과 고객만족(CS) 교육 등 민원공무원의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해 다양한 친절행정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군민이 편안한 행복민원실 조성을 위하여 민원실 시설․환경 및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민원행정만족도 제고 및 군민이 체감하는 고품격 민원행정서비스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본사 : 세종특별자치시 국세청로 4 (나성동, 갤러리 세종프라자) 602호
  • 연락처 : 044-999-2425
  • 등록번호 : 세종 아 00067
  • 발행·편집인 : 임헌선
  • 대전본부 : 대전광역시 동구 홍도로 51번길 13 청와대 105호
  • 발행일 : 2018-03-21
  • 제호 : OTN매거진
  • 명칭 : OTN매거진
  • 홈페이지 주소 : http://www.kotn.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헌선
  • 등록일 : 2018-02-21
  • OTN매거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OTN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us7232@naver.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