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소방서, 민원담당자 청렴도 향상 교육 실시
태안소방서, 민원담당자 청렴도 향상 교육 실시
  • 임헌선 기자
  • 승인 2016.08.09 21: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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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안소방서(서장 김오식)는 8일 현장대응단 사무실에서 주요 민원업무를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고, 공직업무 부조리를 근절시키기 위한 청렴도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소방특별조사, 작동기능점검, 건축, 위험물, 완비 등 예방지도 및 허가 관련 민원담당자들의 업무능력을 향상시켜 주민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고객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진행됐으며,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민원담당자의 자세 및 공정한 업무처리 ▲청렴한 공직가치 구현 자정결의 ▲깨끗한 민원행정 실현 및 청렴문화 정착 ▲업무처리절차 공개정도 및 기준절차 수용 ▲연고관계에 따른 업무처리 인식 개선방안을 교육했다.

 

또한 민원인 응대 시 밝은 표정과 이미지 표현, 올바른 복장, 인사법 등 업무담당자가 자칫 소홀히 넘어갈 수 있는 기본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최근승 예방교육팀장은 “청렴한 공직자의 자세로 민원인의 입장을 고려한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를 처리를 바탕으로 최고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함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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