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97%가 만족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기자)는 지난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 2016년 동부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97%가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조사 응답자는 무려 536명으로 현장 및 온라인을 통한 활발한 참여가 이루어져 만족도 조사 결과의 신뢰성과 공신력을 높였다.
설문조사 결과, 7개 영역 중 형평성, 응대친절성, 상대비교 영역은 97%이상의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보였다.
담당자들이 민원 업무에 대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잣대를 토대로, 민원인의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친절 마인드를 발휘하여 적극적·긍정적으로 응대하고 민원인과의 원활한 소통에 노력을 기울인 결과로 판단된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만복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조사 결과를 분석하여 민원행정 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해 미흡한 부분은 개선하겠다”며 “앞으로도 맡은 바 직무에 공평무사·공명정대하되,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고 행동하여 고객이 원하는 바를 충분히 실현하는 최상의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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