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8월 25일 제안서 접수 8월 29일 발표 및 평가
천안시는 오는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천안삼거리공원에서 개최하는 ‘2016 대한민국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의 이벤트 대행 용역업체를 제안 공모한다.
이벤트 대행 용역분야는 국제박람회의 품격에 맞는 공식행사(개막식,폐막식, 개장식, 환영리셉션) 및 부대행사(자유무대 설치 및 운영) 등이며 박람회의 성공개최와 개최도시인 천안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TV녹화방송 또는 라디오 공개방송 송출 등 홍보와 출연진 섭외, 무대설치 및 연출 등을 포함한다.
참가자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소재한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사업자다.
오는 8월 25일 제안서를 접수하고, 제안서 발표 및 평가는 8월 29일 천안시청 중회의실에서 실시할 예정으로 선정된 업체와 협상을 통하여 이벤트 대행사를 결정한다.
‘2016 대한민국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KIEMSTA 2016)’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농기계박람회로 2015년 5월 산업통상자원부의 ‘국제전시회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지난 6월 13일 전시업체 모집 시 참가접수 시작 50분만에 부스모집이 마감되는 등 농기자재 제조업체의 물론 농업인과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에게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