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이 조성중인 산업단지와 충북혁신도시 산업 및 클러스터 용지 분양을 위해 각종 홍보 수단을 활용하여 기업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군은 지난 8월부터 수도권과 경기지역 등 대도시를 운행하는 새서울고속 시외버스 10대에 산업단지 분양 광고를 하여 사통팔달의 교통망 등 투자환경과 완비된 산업기반 인프라, 인센티브, 산업단지 현황에 대해 안내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군은 관내 공인중개사 95개 사무소에 충북혁신도시 산업용지 분양 홍보를 펼쳤다.
또한, 생극산업단지 분양을 위해 중부고속도로 등 주요 도로변과 산업(농공)단지에 대형 간판 등 홍보 안내문 설치하였으며, 수도권 이전 기업과 신․증설 기업, 산업단지 관리공단, 서울 투자유치 설명회에 참여하여 기업 투자유치 활동에 적극적으로 추진하였다.
그 결과 원남산업단지에 국내 최초 구슬아이스크림 생산업체인 (주)동학식품과 음성임대산업단지에 입주하는 할매손 브랜드로 고객의 사랑을 받는 (주)보부식품 등 10개 업체에 3,798억원 투자, 1,624명 고용을 하는 투자협약을 맺은 바 있다.
권순갑 경제과장은 "이번 시외버스 광고를 활용한 산업단지 분양으로 성공의 땅 투자 1번지 음성군에 많은 우량 기업을 유치해 지역경제활성화와 지역 주민의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