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행정서비스 발전 원동력, “고객의 소리”를 담다
민원행정서비스 발전 원동력, “고객의 소리”를 담다
  • 박동수 기자
  • 승인 2016.11.01 18:5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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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동부교육지원청, 2016년 하반기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설문 실시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기자)은 오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2016년 하반기 동부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번 만족도 조사는 동부교육행정서비스헌장「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의 공표」에 따라 고객 지향적인 행정서비스 문화를 조성하고 민원행정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제고하여 믿음 행정을 구현하는 데 목적이 있다.

 

조사내용은 접근용이성, 신청용이성, 신속정확성, 응대친절성, 형평성, 쾌적성, 상대비교 총 7개 항목에 대해 온라인 및 현장 설문조사로 진행된다.

 

설문조사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민원만족도 조사 개인정보수집·이용에 동의한 민원인에 한하여 우편과 SMS로 조사 참여 안내문을 발송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조사 기간 중 동부교육지원청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사이버 참여가 가능하고, 특히 스마트폰 사용자는 SMS에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면 실명인증 없이도 설문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여 조사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만복 운영지원과장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는 동부교육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을 향상·발전시키는 좋은 기회”라며, “금 번 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수렴하여 최상의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심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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