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는 현재 활동 중인 도시계획위원회 위원들의 위촉기간이 오는 12월 말 만료됨에 따라 새로운 도시계획위원회 민간위원을 공개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도시계획, 건축, 주택, 교통, 환경, 조경(경관), 방재, 토질 및 기초 등 도시계획 관련분야로 자격은 대학, 연구기관, 협회, 단체, 엔지니어링회사 등에 소속된 자로 일정기간 이상의 자격을 갖추고 지방공무원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기간은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이며 접수방법은 제출서류를 구비해 방문접수하거나 우편(31512 충남 아산시 시민로 456 아산시청 도시계획과) 또는 이메일(superbuz@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아산시는 이번 공개모집 응모자를 대상으로 내부심사를 거쳐 20여명 이내의 민간전문가를 선정하는 한편 여성 전문가 참여 확대를 위해 동일분야 전문가 중에서는 여성을 우선 선정할 방침이다.
선정된 위원의 위촉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2년으로‘ 국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및 다른 법령 등에서 위원회 심의 또는 자문을 받도록 정한 사항의 심의 또는 자문을 하게 된다.
공개모집 관련 세부내용 및 관련서식은 아산시 홈페이지(www.asan.go.kr/고시공고 또는 공지사항)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아산시 도시계획과(041-540-246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