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FACTORY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큐베이팅 재능나눔’을 한다고 밝혔다.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온라인 사진 공유 및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이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은 사진 촬영과 동시에 다양한 디지털 필터(효과)를 적용하여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에 사진을 공유한다.
인스타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폴라로이드 사진처럼 정사각형의 사진이며 보통의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는 16:9 비율과 다르다는 점이다.
즉석 카메라(instant camera)와 전보(telegram)를 합쳐서 만든 말인 인스타그램은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가 만들었으며 2010년 10월에 런칭했다.
이후 2012년을 기준으로 인스타그램 이용자 수가 8000만명을 돌파하며 2014년 12월 11일 기준 3억 명(세계 월간 활동 사용자 MAU), 2016년 6월에는 5억명을 돌파했다.
‘많은 사람이 모이면 장사꾼이 모인다’고 했던가.
인스타그램의 폭발적인 성장세에 중소상공은 뿐만 아닌 대기업들에 이르기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한 마케팅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스타그램 활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개발한 SNSFACTORY 메가팔로우 마케터 장진영 대표에 주목한다.
2017년 SNS마케팅의 한축에 서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속을 들여다 보기위해 수원시 팔달구 소재 ‘SNSFACTORY’ 장진영 대표를 만나보았다.
A) SNS홍보 속 인스타그램의 위치는?
B) 2017년 현재 대한민국의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700만명에 육박하면서 인스타그램은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SNS 홍보용 매체임에 틀림없다.
A) SNS팩토리는 어떤업체인가?
B) SNSFACTORY는 짧은 시간에 홍보효과를 최대치로 올려 홍보 활용에 도움을 줄수 있는 강력한 인스타그램 홍보용 툴을 개발한 업체이다.
2016년부터 국내 다수의 인스타그램 쇼핑몰에 홍보프로그램 납품 및 B2B서비스(도매가격)공급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2017년을 기점으로 일반인 대상(B2C)의 인스타그램 쇼핑몰(www.megafollow.co.kr)을 오픈하였다.
A) 인큐베이팅 재능나눔의 모토는?
B) 최적의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누구나 구현할 수 있도록 자체 강의 시스템을 제공한다. 예비창업자나 매출을 올리고 싶어 하는 사업주에게 좀 더 다양한 인스타그램 상품을 나눈다.
A) 앞으로의 계획은?
B)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려는 예비창업자에게 인스타그램 홍보방식 및 인스타그램마케팅 등의 지식에 관해 강의도 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 최초 “댓글 쿵쿵따(인스타그램-댓글 품앗이)” 기능 서비스를 시작으로 2017년 1/4분기에 “LikeBoom(가칭)-좋아요, 팔로워 품앗이” 어플 출시 및 2/4분기에는 일본 및 동남아 10여개국에 ”LikeBoomWorld(가칭)“ 어플 출시를 추진 중에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쇼핑몰을 무료로 분양중이며 컨설팅도 진행 중에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운영방법을 몰라 고민하고 있다면 SNSFACTORY와 같은 인스타그램 컨설팅업체에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