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고의 보안 전문기업 ADT캡스 음성지사(지사장 최의기)가 전국 공개채용 방식에서 탈피해 지역내 인재 발굴 및 고용창출을 위해 발벗고 나섰다.
ADT캡스 음성지사는 오는 12월10일부터 다음해 1월31일까지 만 23세부터 31세의 미혼 및 기혼 청년을 대상으로 음성군, 괴산군, 진천군에 정규직 직원 1차 공개 선발을 실시하고 이후 수시 모집을 통해 지역내 고용창출을 통한 청년실업을 해소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 업체는 이번 공개채용 대상은 각 지역내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 하고 친절함과 적극성을 갖춘 인재를 우선 채용해 지역 연고지에 배치해 실업률 제고와 고객서비스에 기여코자 이번 행사를 마련 했다.
공개채용 기준은 인성과 창의성을 고루 갖춘 ▶ 고졸학력 이상의 주야간 출동업무에 종사하는 출동대원으로 ▶1종보통운전면허 소지자.▶ 1년 이상의 운전 경력자,▶경비업법에 결격사유가 없는자,▶군필 또는 면제자를 선발한다.
또한 급여 및 복리후생은 업계 최고 수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ADT 캡스 채용(www.adtcaps.co.kr)과 (043-882-7507)로 문의 하면 된다.
최의기 음성지사장은 “ 지역에 청년들을 유입시키고 또한 청년들의 일자리를 제공함으로서 지역과 기업이 상생발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코자 이번 지역내 특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고 밝히고 “ ”인성과 능력을 고루 갖춘 젊은 인재들이 많이 응모해 ADT캡스에서 미래 비젼을 실현하기 바란다“고 말햇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