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루션 대표이재훈씨는 기존 정수기의 전체 필터링으로 인한,
물 속에 함유 되어 있는 미네랄및, 각종 영양소가 없는 죽은 물의 대안으로 각종 식물에서 유기 미네랄을 추출하여 세계 최초로 밸런스 기술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이대표는 기존 정수기 물의 있는 인체에 흡수되지 않는 무기미네랄이 아닌 각종 식물에서 추출한 미네랄을 킬레이트화 하여 수용성 미네랄을 이온화 시켜 인체에 바로 흡수 될수 있도록 신기술을 개발 하였다.

무기미네랄은 광물질이며 물에 녹지 않고, 영양학 불균형으로 영양소를 체외에 배출하여,
장기간 섭취하면 우울증, 공황장해, 암,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등 각종병이 유발되며, 무기질의 축적으로 석회화 된다.

반면 "유기미네랄은 식물에서 추출"
불활성 미네랄은 태양 에너지의 힘으로 가능, 농작물등 식물에 효소및 아미노산의 결합,
즉 공기,흙, 물, 주로 광석 지표수나 지하수에 녹아 있는 땅의 영양소로 우리 인체의 영양소와 면역력 밸런스를 유지 시켜준다.

이재훈대표(일루션)는 식물연구를 하면서 물의 중요성을 깨닫고,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은 내가 지킨다는 일념하에 모든 환경을 자연으로 돌아갈수
있도록 트랜드를 따르지 않고, 개발함으로써 인생의 가장 중요한 자유는 건강이다,
검사기관 직원 조차도 정수기물에는 유기미네랄이 검출될수 없고 검사도 불가능하다, 고 하며 접수를 거부한 일화도 있다.며 쓴웃음을 지어 보였다.
세계인구의 1/3이 미네랄 부족(2004년유니세프보고서)인 현실에서 나와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은 내가 책임 지겠다는 일념하에 "유기미네랄 필터및 정수기를 개발" 하였다고 말했다.
우리나라 먹는물 관리법에 필터링을 하지 않으면 병에 담아 유통할수 없는 현실에 정수기물과 다를바 없는 생수와, 상수도 배관과 소독약으로 인한 수돗물의 불신으로 대안없는 현실에서 유기미네랄 정수기개발 소식은 희망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