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4.~27.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대전시립무용단 기획공연
대전시립무용단의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춤으로 그리는 동화 - 핼러윈 신데렐라’가 5월 24일(수)부터 27일(토)까지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무한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갖고 있는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의 감성 발달과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주고, 무용이라는 공연예술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동화를 무용극으로 만들었다. 익살스러운 안무와 화려한 조명, 영화 같은 영상 그리고 동화구연이 잘 어우러져 어린이들이 행복한 꿈의 나래를 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못생김의 대명사 호박, 핼러윈… 거기엔 깊은 뜻이 있다. 단절된 채 지내는 이웃 사이에 다리를 놔주는 역할을 하는 멋진 핼러윈 호박들… 따뜻한 마음과 진정한 용기를 지닌 신데렐라를 만나 좌충우돌 하며 짜릿한 여행을 통해 진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참 용기가 무엇인지를 보여 줄 것이다.
공연 후에는 어린이들에게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위해 출연진들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을 준비했다.
24개월 이상 입장가능하며, 전석 5천 원으로 대전시립무용단, 대전예술의전당, 인터파크, 아르스노바 홈페이지와 인터파크(1544-1556), 아르스노바(1588-8440)에서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무용단(270-835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