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동구 복지만두레 성과 및 우수사례 발표 등 화합과 축제의 장 만들어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11일 중앙시장 이벤트홀에서 한현택 동구청장을 비롯한 동구 복지만두레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동구 복지만두레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
동구 복지만두레협의회(회장 이은태)가 주관한 이번 평가보고회는 2014년도 복지만두레 성과를 결산해 향후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등 모두가 하나가 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동구청 공무원 밴드인 ‘바람개비’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우수 단체 및 회원에 대한 표창 ▲활동 보고 ▲우수사례 발표 ▲행운권 추첨 및 다과회 등의 순서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날, 우수단체 표창은 ▲ 이성신 자양동 복지만두레회장 ▲ 이병준 대청동 복지만두레회장 ▲정상인 산내동 복지만두레회장이 수상했고,
우수회원 표창(협의회장상)은 ▲이영숙(60세, 인동) ▲전순구(63, 용전동) ▲도길자(65, 성남동) 회원에게 수여됐다.
이은태 동구 복지만두레협의회장은 “항상 헌신적인 봉사활동으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동구 복지만두레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