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경찰서(서장 이자하)는 12. 16. 11:00,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각 계·팀장 20명이 참석하여 “치안고객만족도 향상방안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14년도 만족도 평가결과를 면밀히 분석하여 15년에 만족도를 더욱 향상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주요항목으로는 민원접수분야, 112신고처리 적정여부, 교통사고조사만족도 수사분야로 나뉘며 각 부서별 의견을 종합, 더 나은 치안서비스를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또한 민원인의 전화를 친절히 받도록 ‘전화 응대 매뉴얼’에 따라 전 경찰관 이 실천하기로 하였으며 주기적인 모니터링으로 지속적인 독려를 할 계획 이다.
이자하 서장은 “경찰관은 주민을 대할 때 내 가족, 형제처럼 맞이해 준다면 첫 대면부터 기분이 좋아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다” 며 “사소한 부분 부터 개선하여 주민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는 마음을 잃지 말라” 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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