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학기를 맞으며 노트북 및 가전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
잦은 이동과정으로 인해 고장이 많을 수밖에 없는 노트북 중 애플사의 서비스센터는 고가의 수리정책과 융통성 없는 수리절차로 인해 애플유저들의 불만이 높다.
따라서 서비스센터가 아닌 사설수리업체를 찾게 되는데, 믿을 수 있는 맥북&아이맥 수리업체를 찾는 것 또한 쉽지 않은 일이다.
애플 사설수리점인 맥컴나라는 아이맥업그레이드, 아이맥 액정수리, 아이맥 VGA수리, 맥북 액정교체, 맥북 배터리교체, 맥북 키보드교체, 맥북 트릭패드교체까지 모든 수리, 복구가 가능하다.
선 수리 후 청구를 요구하는 타 업체와 달리 정확한 진단과 견적 후 의뢰인의 진행 동의를 받아 수리, 교체를 진행하며, 데이터복구 진행시 복구가 되지 않으면 비용을 받지 않는 등 철저하게 의뢰인의 입장을 위한 체계로 운영한다.
또한 서울, 경기, 부산 전 지역 출장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리 진행 후 90일간의 무상 A/S, 새 제품인 경우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하다.
맥컴나라 이신형 대표는 “정확한 수리 및 진단을 위해 항상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님께 전송, 서로 정보를 공유하며 수리를 하는 이유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이어 “바닷물에 빠진 휴대폰 및 파손된 HDD, SSD, USB메모리 등의 복구 등 현재까지의 복구율은 90%이상이다”며 “애플사 제품뿐 아닌 국내 노트북, 컴퓨터 등의 복구가 가능한 전문장비와 삼성전자에서 15년 재직한 직원도 함께하고 있다”고 전했다.
맥컴나라 홈페이지에서는 의뢰인의 상담에서부터 접수와 처리완료까지의 진행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