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재)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이사장 권선택)은 13일 오후 4시 시청에서 충남대 법학전문대학원 학교 및 재단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하반기 로스쿨 및 보성장학생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총장의 추천을 받은 충남대 법학전문대학원생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5명, 가정형편 및 학업성적으로 선발하는 보성장학생 6명을 포함 총11명에게 장학증서와 1,6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은 미래의 지역 전문법조인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서 대전시민이 보다 많은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로스쿨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또한 기부자의 뜻을 기려 기부자 명의의 장학금 지급이 가능한 특지장학금제도를 도입, 김보성 前시장의 기부금 출연으로 생긴 이자수입을 통해 매년 5명 내외의 장학생을 계속 선발할 예정이다.
이날 장학증서를 수여한 대전시 이재관 행정부시장은행복하고 살맛나는 대전을 만들 수 있도록 우리 학생들이 미래의 주인공이 되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장학금액보다 더 큰 사랑과 고마움을 늘 이웃과 나누며 살아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대전인재육성장학재단은 하반기 인재육성장학생 235명을 선발해 2억1,9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