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선착순 100명....11월 7일 국민생활관에서 개최
청주시가 제4회 청주시농업인의날 행사에 참가할 도시소비자 100명을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제4회 청주시농업인의날 행사는 11월 7일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에서 열리며, 이승훈 청주시장, 농업인, 소비자, 농업관련 유관기관 관계자 등 1500여명이 참석할 계획이다.
농업인의 긍지와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농업인의 날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가 펼쳐진다.
또 농업인과 도시민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도시소비자를 초청해 청주지역 우수 농산물을 알리는 자리도 갖는다.
행사는 식전행사, 개회식, 초청공연, 농업인단체회원공연,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된다.
부대행사로는 지역 내 읍면동 우수농산물 전시 및 판매행사가 이루어지고, 참여 도시소비자에게는 소정의 농산물이 기념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청주시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청주 농업인의 화합과 전진을 다짐하는 축제이면서도 도시민과 농업인이 하나 돼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고, 도시소비자 참가 신청은 청주시농업기술센터 지원기획과 인력개발팀(☎201-382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OTN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